디자인내과는
종합 디자인구독
에이전시 입니다.

전문 기획팀 . 디자인팀 . 촬영팀 .개발팀 .마케팅팀으로
구성되어 귀사의 성장을 돕습니다.

꾸준히 매년 성장하는 브랜드들이
지속 성장했던 비결이 무엇일까요?

바로,
‘브랜딩[Branding]’
입니다.

브랜딩을 가볍게 여기는 사업자 중 74%는 3년을
넘기지 못하고 폐업합니다. 브랜딩이 부족했기 때문이죠.

브랜딩이란,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 충성도, 편안함과 같은 긍정적인 가치와 이미지를 부여하는 것으로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소비를 일으키는 힘이 있습니다.

브랜딩 없이 디자인 판매를 하는 것은 쌓이지 않는 모래성을 쌓는 것과 같습니다.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없는 디자인은 지속 가능한 성장이 어렵기 때문이죠.

브랜드 특성에 맞춰 브랜드 정체성[Brand Identity]에 필요한 요소들을 갖춰나가야합니다.

저렴한 비용의 프리랜서 및 잘못된 직원고용으로
돌고 돌아 이 글을 읽고 계실거라 확신합니다.

대표님의 진정성을 충분히 귀담아 듣고, 브랜딩을
처방해 드리겠습니다.

지속 가능한 브랜딩
처방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 01.

    국내/해외 전문적인
    브랜딩 분석

    귀사의 맞춤형 브랜딩을 위해 디자인내과만의 자체 분석툴을 활용하여 국/내외 레퍼런스들을 서치 후 사업전략을 도출합니다.
    일반 에이전시들과 달리 디자인내과는 작업의도서를 보내 드리고 있으며, 우리가 하고자 하는 일에는 늘 ‘이유’와 ‘목적’이 있습니다.

  • 02.

    마케팅 퍼널을 통한
    콘텐츠 기획

    아무리 예쁘게 디자인을 한들, 잠재고객들의 마음에 와닿지 않으면 무용지물 입니다. 소비자들은 이성이 아닌 감성에 이끌려 제품을 구매하게 되며, 우리는 이러한 잠재고객들의 클릭률을 토대로 전환율을 만들어 낼 수 있어야만 합니다. 매출 = CTR(클릭률) X CVR(구매전환율)이기 때문이죠.

  • 03.

    정부지원사업
    컨설팅

    디자인 구독사업을 통하여 디자인을 진행하는 것도 물론! 좋습니다. 그러나 디자인내과는 대표님의 사업파트너로서 정부지원 사업 컨설팅 및 정부보조금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실 수 있도록 협조합니다. 디자인만큼은 비용이나 시간을 아끼실 수 있게끔 말이죠.

  • 04.

    우리 회사 특성의
    맞춤형 마케팅

    각 업종 및 브랜드 특성에 따라, 마케팅포지션이 다르다는건 알고 계셨나요? 우리 회사만의 방식을 같이 연구해 드리며, ROAS(광고비대비효율)을 높일 수 있게끔 같이 고민해 드리는 디케터가 대표님만을 위해 존재합니다.